본문 바로가기

자전거를 부탁해

삼성 갤럭시 스마트태그2 & 자전거 케이스

728x90
반응형
SMALL

SAMSUNG

갤럭시 스마트태그2 & 자전거 케이스



 

 

우리나라는 자전거 도난에 대해 조금 안전한 편일까요?

외국사례를 보면 자전거 도난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것 같더라구요.

외국인들이 보는 우리나라는 그래도 도난이 좀 덜하다고 생각하는거 같던데

아직도 자전거 커뮤니티에 보면 간간히 도난 소식이 들려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삼성 갤럭시에서 재미난 재품을 하나 출시했어요.

 

 

 

 

삼성 갤럭시 태그2 그리고 자전거 케이스 입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EI-T5600 이에요.

 

 

 

 

박스를 개봉했더니 귀여운 모양의 태그가 반기네요.

파란색 비닐을 당기면 띠리링~ 하면서 태그가 작동합니다.

핸드폰 유심칩 교환할 때나 쓰던 거 핀은

배터리 교체할 때 사용하는거에요.

동전배터리인 CR2032가 들어갑니다.

 

 

 

어플 중에 스마트싱즈 라고 있는데

이 어플을 열면 바로 인식하네요.

삼성 갤럭시 생태계 좋네요 !

 

 

 

 

그리고 같이 구매한 자전거용 케이스 입니다.

스마트 태그가 위치 추적용이니, 자전거 케이스와 함께 장착하면

자전거 도난시 위치 추적이 가능하겠죠.

 

 

 

요렇게 끼워넣은 상태에서 물통케이지 그대로 달아주면 됩니다.

 

 

 

 

 

그냥 단독으로 물통케이지 볼트에 달아줘도 되구요.

 

 

 

물통케이지와 함께 달아줘도 됩니다.

투어링 자전거나 그래블 자전거에는 물통케이지 볼트 구멍도 많으니

탑튜브나 다운튜브에 달아줘도 되겠죠.

 

 

 

 

 

저는 트렉 체크포인트 다운튜브 보관함을 이용해서

 

 

 

 

 

 

 

이렇게 넣어줬습니다.

제 자전거가 사라지면 스마트 태그가 지켜주겠죠.

 

자전거가 걱정된다면 하나 장만해두시죠.

 

-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