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ERTURE/소니 A7C(24.8~)

스몰리그 :: 소니 A7C 케이지 사이들핸들 키트 3212B

728x90
반응형
SMALL

스몰리그

소니 A7C 케이지 사이드 핸들 키트

3212B



 

카메라를 구매하고 나면, 반드시 따라 살 수 밖에 없는

스몰리그 케이지를 구매했습니다. (나만 그런가;;)

 

중고나라에서 마침 좋은 가격에 판매하는 분이 계셔서

얼른 업어왔죠.

 

 

 

스몰리그는 카메라 셋업시에 필요한 파츠를 판매하는 회사인데, 중국계 회사 입니다.

요즘은 중국계 회사 중에서도 괜찮은 곳이 꽤 많죠.

같은 종류의 회사로는 틸다 라는 곳도 있는데, 가격이 좀 됩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스몰리그를 많이 찾게 되더라구요.

 

 

 

 

 

 

 

박스에는 케이지 본품과 고정나사, 그리고 렌치가 들어있습니다.

 

 

 

 

 

 

소니 A7C 케이지 사이드 핸들 키트 3212B 입니다.

여느 케이지와  다름이 없지만, 실리콘으로 된 사이드 핸들이 있다는게 조금 다른 점입니다.

사이드 핸들은 언제든 떼었다가 붙일 수 있습니다.

일체형이 아닌 나사 고정식으로 되어 있거든요.

 

 

 

 

무게 182g 증가 되겠네요.

 

 

 

 

 

 

 

우선 하단의 나사를 잘 고정해놓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마그네틱 일자 드라이버를 이용해 조이시면

더욱 편리하게 고정시킬 수 있어요.

 

저건 강한 자성으로 인해 분실 걱정이 없다고 하네요.

 

 

 

 

 

오른쪽에 저 버튼을 올려서 나사로 고정을 해야 하는데,

삼각고리가 걸리네요; 

 

 

 

 

ㅋ 가차없이 떼어냈습니다.

 

 

 

 

 

이렇게 오른쪽 측면을 나사를 이용해 고정하면 끝 입니다.

 

 

 

 

이제 이 케이지를 어떻게 활용을 해야 할지 고민을 해야겠네요.

 

 

 

 

제가 얼마나 잘 사용할지는 모르겠으나,

혹시나 필요할지도 모르니 각 나사 홀에 대한 규격도 미리 숙지를 해놓아야죠.

 

 

 

 

이런식으로 라이트를 달아도 될 것이고

 

 

 

 

이런식으로 세팅해서 비디오 촬영을 할 수 있겟네요.

 

 

 

 

이건 진짜;; 전문가급 ㅎㄷㄷ

 

 

 

 

 

 

이건 3212B에는 원래 없는 부품인데,

중고 판매 하시는 분이 같이 보내셨네요.

저걸 떼어내려고 하는데, 와.. 5.5mm 육각렌치인거 같더라구요,

6mm와 5mm를 아무라 가져다 해봐도;; 맞지가 않아요.

 

그래서 5.5mm 육각렌치를 주문했습니다;; ㅎㄷㄷ

도착하면 바로 떼어내야겠어요.

 

-----

5.5 인줄 알았어나.. 4.5mm 였네요 -_-; 그래서 다시 주문.. 크헉 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