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를 부탁해

소니 AKA-CMH1 체스트 마운트

728x90
반응형
SMALL

소니 AKA-CMH1 체스트 마운트



요즘 나도 블로그 말고 브이로그를 한번 도전해볼까 고민중에 있다. 자전거 탈 시간도 없고, 정비할 시간도 없는데, 더더욱 포스팅 할 시간도 없고.. 그런데 브이로그라니..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 그래도 한번쯤은 도전해 보고 싶은 영역이라 큰 맘 먹고 하나 질렀다.




소니에서 나온 체스트 마운트다. 브이로그를 하려면 촬영을 해야 하는데, 혼자서 촬영하려고 하니 막막하여서 차라리 가슴에 달고 촬영을 하면 괜찮을 것 같아 구매했다. 대부분 라이딩 촬영을 위해 구매를 하지만 난 오로지 집에서 라이딩 용품 소개 및 자전거 조립 및 정비 위주로 영상을 만들어볼까 한다.





왜 박스가 아닌 비닐에 들어있을까..?! 원가절감?ㅋ 액션캠의 선두주자 두 업체를 꼽으라면 바로 소니와 고프로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그리고 이 두 회사에서 나오는 악세서리들이 워낙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다. 마치 휴대폰에서는 아이폰과 갤럭시가 관련 악세서리가 많은 것처럼 ㅎ ( 그 외는 악세서리가 다양하지 못하더라. )





나는 소니 액션캠을 가지고 있다. 구매한지 몇년 된 것 같은데, 몇번 쓰고선 그냥 집에 방치되어 있다. 이제 이걸 활용해야 겠다. ( 사실 소니 말고 시마노 액션캠도 가지고 있다. )




모델명은 HDR-AS200V 이다. 이 모델은 이젠 단종되고 더 업그레이드 된 모델들이 나와 있다.. ㅠ 전자기기는 정말이지 한해가 지나면 퇴물이 되는 것 같다.




체스트 마운트의 구성품 이다다. 아주 간단하다.  그런데..



저 10번이라고 적혀 있는 것이 구성품을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 버클인데.. 이게 들어있지 않다. 모델명은 VCT-ABM1 인데 그냥 구성품에 넣어주지.. 이걸 굳이 따로 사라고 하는건.. 좀 ;;;



집을 뒤지고 뒤졌더니 하나 발견했다. 예전에 액션캠에 한창 관심을 가질 때 구매했던 다른 악세서리에 포함되어 있던 것 같다.






제품 구성은 매우 간단해서 크게 어려움은 없다. 조이는 부분도 그냥 동전으로 돌려주면 끝이다.




위, 아래, 좌,우 각도조절도 용이하게 되어 있다. 이제 열심히 활용하는 일만 남았다.


728x90
반응형
LIST

'자전거를 부탁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첼로 XC 10(2013) 오버홀 2  (0) 2018.11.08
첼로 XC 10 (2013) 오버홀 1  (0) 2018.11.07
크랭키 자전거 거치대  (0) 2018.11.05
자이언트 누멘 + 링크 TL  (0) 2018.11.04
후자 자리 조립기 1  (0) 2018.11.03